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및 추천후기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한식집 닭도리탕 맛집 후기 '미미닭볶음탕'

by 제주당근 2022. 11. 8.
반응형

울산 닭볶음탕 맛집 후기 미미 닭볶음탕 맛집 소개 후기

 

안녕하세요. 제주당근입니다.

 

미미 닭볶음탕 가게 후기 

 

오늘은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미미 닭볶음탕 식당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지인이 소개해줘서 어? 맛있다고?라고 하면서 바로 가보자! 해서 가본 곳이고요,

 

달동에 위치한 미미 닭볶음탕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보면 굉장히 협소한 공간이고 그 협소한 공간에서 테이블도 굉장히 다닥다닥 붙어 있는 자그마한 가게입니다.
그 조그마한 가게지만 사람들이 점심시간이고 저녁시간이고 굉장히 많이 북적거려요.
맛집이라고 이미 소문이 나서 그런가 봐요

미미닭도리탕-음식사진1
미미닭도리탕 중자 매운맛

 

반응형

 

 

저도 맛집이라는 소리를 처음. 듣고 가봤는데 뭐 닭볶음탕이 거기서 거기겠지 자극적인 맛 아니야 이렇게 생각을 했는데 닭도리탕이 나오고 나서 색깔이 매운맛 순한 맛 중간맛 이런 식으로 고를 수 있어서 저희는 호기롭게 매운맛을 시켰습니다.

맵 부심이 많은 한국인이기 때문에 충분히 먹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하고 지인도 매운 거를 잘 먹기 때문에 매운맛으로 시켰고요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두 번째 갔었을 때도 있었는데 두 번째 닭볶음탕은 순한 맛 하나 매운맛 하나 이런 식으로 시켰습니다.
지인이 매운 거를 못 먹는 지인이 있어서 두 개를 시켰고요 한 마리의 양이 굉장히 많습니다.

2인이나 3인도 충분히 드실 수 있는 양이고요 공깃밥 따로 추가해야 합니다.
공기밥 따로 추가해서 닭볶음탕이랑 국물까지 비벼서 먹으면 세 명도 충분히 먹고요 그리고 부족하다 싶으면 그 국물 남은 거에 볶음밥을 시켜서 볶음밥까지 드시면 진짜 맛있습니다.
저는 닭도리탕

메인보다는 음탕 볶음밥이 진짜 맛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저녁 장사만 하시는가 봅니다 오셔서 소주 한잔 하시면서 닭볶음탕 안주로 드시면 크~.

미미닭도리탕-음식사진2
미미닭도리탕 중자 매운맛 2

 

 

 

미미닭볶음탕 맛 후기

일단 닭볶음탕 자체는 굉장히 삼삼한 편이고요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은 대부분 다 약간 삼삼하더라고요. 자극적인 맛도 물론 있긴, 하지만 거의 대부분 다 평양냉면처럼 굉장히 삼삼한 맛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집에서 만들거나 아니면 엄마의 맛. 같은 그런 느낌으로 식당 운영을 하시는 데가 많았습니다.

아무튼 굉장히 맛있어서 두 번이나 갔던 곳이고요. 그것도 일주일 간격으로 두 번 갔습니다.
그 뒤로는 삼산에 나간 적이 잘 없어서 삼산에 있는 맛집은 자주 가보지는 못했고, 또 삼산에 간다면 지인이랑 또 닭도리탕 먹으러 가지 싶어요.

그리고 주인분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불친절하다는 후기를 좀 보고 가서 좀 걱정했는데, 저희한테는 친절하시더라고요. 뭐... 친절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불친절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습니다. 그 정도면 됐죠. 뭐 나이도 많으신데 힘드시잖아요? 너무 불친절하다 이런 말은 그냥 흘려들으시는 것이..(ㅎㅎ)

 

 

미미 닭볶음탕 메뉴 / 가격

 

메뉴는 크게 없습니다. 닭볶음탕 1개밖에.

완전 맛집 같죠?^^

닭볶음탕(중, 대) 있고, 가격은 삼만 원~사만 원대입니다.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그다음 라면사리도 있고, 당면 사리, 볶음밥 등등 추가하시면 돈 따로 추가되니,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미미 닭볶음탕 주차장


그리고 미미 닭볶음탕 근처에는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차는 가져가실 수 없고요.

아니면 골목길에다가 주차를 하셔야 되는데, 삼삼동 가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진짜 차가 많아요.
그래서 웬만하면 버스를 타고 가시든지 아니면 근처에 사시는 분의 집에 주차를 하시고 걸어서 미미 닭볶음탕까지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미미 닭볶음탕 위치

주소 :울산 남구 왕생로 20번 길 23-1

휴일 : 화요일 휴무 / 매달 1,3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영업시간 : 17:00 ~ 24: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