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및 추천후기

울산 중구 성안중, 경찰청 근처 카페상미 방문후기

by 제주당근 2022. 11. 15.
반응형

울산 애니원고등학교 근처 카페상미 방문후기 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것 같은 느낌의 고즈넉하고 분위기있는 개인 카페

 

안녕하세요. 제주당근입니다.

 

오늘은 울산 애니원고 근처에 있는 카페, 상미에 다녀왔습니다.

이 주변은 정말 많은 카페가 생겼다, 사라졌다 하는데요. 건물자체가 인기있는 지역이기도하고, 그만큼 또 상가가 비싸기 때문에 손님이 없으면 유지하지 못하고 나가야되는 곳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아무튼 부동산얘기를 하자는 것은 아니니, 본론 후기로 넘어가자면.

여기 카페상미는 국가정원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곳은 아니고, 한블럭 더 안쪽으로 들어가야 보이는 곳이기 때문에, 

앞 뷰라던지, 풍경자체는 그닥 좋지않지만, 뷰를 뺀 나머지는 굉장히 괜찮은 카페중 한곳이었습니다.

 

음료도 전체적으로 맛이 좋고,  안에 인테리어 내부도 소담하고 고풍스럽게 해놓았기 때문에 주변곳곳에 아늑하게 앉아놀수 있게 만들어 놓으셔서, 

카운터에서 바로 보이는 위치라던지, 이런 곳이 아니기 때문에 부담없이 시간 즐기기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입구
입구

 

안에 내부인테리어 굉장히 이쁘게 잘 해 놓으셨죠? 나무로된 테이블과 의자, 샹들리에, 푸릇푸릇한 나무들도 많구요.

포토존이 은근 구석구석 숨어있어서 사진찍기 굉장히 좋은 카페인것 같았습니다.

전 안에 내부보다 외부가 너무 이뻐서 입구컷에 보이는 데크에서 앉아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내부
카페내부

 

음료는 자몽에이드를 먹었는데,  자몽에이드 맛있습니다. 커피 싫어하시는 분들은 자몽에이드 추천드려요.

물론 커피좋아하시면 무조껀 얼죽아 ^^ 추운날씨 아니고서야, 무조껀 아메리카노는 아이스죠.

개인취향이니 따뜻한거 드세요. 요즘 추워요.

 

음료
음료

 

 

여름보다 겨울같은 추운날 가서 앉아있으면 운치있고 좋은 곳 같습니다.

데이트코스로 추천드려요.


상세정보 


위치 : 울산 중구 성안6길 12 1층,2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21:30 라스트오더)

휴무시 인스타공지 : 인스타아이디 : cafe_sangmi

반응형

댓글